2015년 7월 5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미국 대통령 단체부문 자원봉사상 연이어 수상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는 가장 낮은 곳에서 이웃의 아픔과 고통을 함께 하고,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지구촌 이웃의 가족이 되고자 노력했던 그 동안의 노력이 많은 나라와 정부와 단체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가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친 나라마다 자자체 단체장으로 부터 정부의 최고 수장에 이르기까지  각종 훈장과 포장, 국가 수반 표창을 수여 받았습니다. 


 
오늘은 그 가운데 하나님의교회가 받은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에 소개 하고자 합니다.
  

 


미국 대통령표 자원봉사상은 미국 대통령이 봉사활동을 많이 한 개인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인데요..
봉사활동 시간에 따라 동상, 은상, 금상을 주고, 특별히 4,000시간 이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경우에는 동상, 은상, 금상을 포함한 최고 등급의 라이프타임상을 수여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2011년 그간의 성과와 공로를 인정받아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중 최고의 영예인  '라이프 타임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201411하님의교회는 이웃과 사회를 위해 1,000시간 이상 헌신적인 자원봉사를 한 공로로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대통령자원봉사상 금상(단체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한결같은 봉사활동으로 올해 2015년에도 미국 대통령표창 자원봉사상 '금상'을 다시 한번 수상하였습니다.
  


국내를 넘어 해외로 이어지는 하나님의교회의 자원봉사 활동은 실천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가장 분명하고 확실하게 보여주는 진리의 힘입니다.


진정한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나누길 바란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그 진실한 믿음의 길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개:

  1. 벌써 3번씩이나 수상을 하였네요
    정말 대단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식구들의 사랑이 대단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