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일 수요일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지금의 기독교는 안식일이 예수님의 십자가 이후 폐하셨다고 주장들을 합니다. 과연 그럴까요?
 
 
먼저 우리는 구약과 신약의 차이점을 연구해야 합니다.
 
 
10:9- 첫 것(구약)을 폐하심은 둘째 것(신약)을 세우려 하심이니라.
 
 폐하여 진 것이 있으면 반드시 세워지는 것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마5:17에는 율법을(구약의 율법)을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라고 분명히 기록하셨습니다.

안식일은 구약에도 존재했었지만 그 안식일은 불완전한 안식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신약에도 예수님이 오셔서 본 보여 주신 안식일이 존재 하며 이 안식일은 완전한 안식일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먼저 불완전하여 폐하여진 구약의 안식일은 어떻게 지켰을까요?

28:9- 양의 희생을 통해서 지킴.
     
그렇다면 완전케 된 신약의 안식일은 어떻게 지키는게 맞는 걸까요?
 
     
1:29- 구약의 어린양의 실체는 바로예수님.
 
다시 말하면 구약에는 짐승의 희생을 통해 안식일 예배를 드렸지만 신약에 와서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희생을 통해 당신을 단번에 드리심으로 더 이상 짐승을 통한 구약의 불완전한 안식일 예배는 드려지지 않고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리는 완전케 된 신약의 안식일이 허락되거 세워진 것입니다.
 
4:16 - 예수께서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성경말씀을 살피며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는 안식일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십자가 이후에도 예수님의 계명과 가르침을 받은 성도들과 사도들은 신약에 완전케 된 안식일을 지켰던 것입니다.
    
누구의 계명이라 하셨습니까? 바로 예수님의 계명입니다.
 
1:15,23,24 -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니,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13:13- 안식일에 회당에 들어가사 율법과 선지자의 글을 읽으매...(말씀 살피는 안식일)
 
        42- 다음 안식일에도 이 말씀을 하라. (말씀 살피는 안식일)
 
 
    
        44- 그 다음 안식일에는 온 성이 거의 다 하나님 말씀을 듣고자 하여 모이니...
            (말씀 살피는 안식일)
 
16:11-13 빌립보 지방에 가서 안식일에 사도들이 기도처를 찾음(기도하는 안식일)
   

17:2- 사도바울이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가지고 강론.
18:3-4 이스라엘 민족은 평일에는 일을 하다가도 안식일마다 회당에서 하나님 말씀
            살폈습니다.

이처럼 신약에 완전케 된 안식일이 존재하며 신령과 진정이 기도와 말씀을 살피는 안식일로 지켜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세상 끝 날까지 안식일을 지키라고 명하셨던 것입니다.
 
  
24:20- 너희의 도망하는 일(세상끝날)이 겨울이나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렇듯 예수님께서는 세상 끝 날 까지 안식일은 존재함을 알려 주셨습니다.
   
  
안식일은 십자가 이후에 폐지된 것이 아니라 세상 긑 날까지 완전케 된 안식일을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7:21~23 - 불법을 행하는 자(완전케 된 안식일 지키지 않는 자) 는 천국에 못 들어감.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시고 찾아주신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셔서 영한한  천국에 들어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